BI소개

BI소개

심벌마크는 김해문화의전당의 이미지를 집약적이고도 함축적으로 표상하는 상징물로서 시각표시물(VI: Visual Identification)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 되는 요소이다.

김해문화의전당의 심벌마크에서 "GASC" 는 "김해문화의전당" 영문명칭 이니셜의 조합인 로고타입으로 현대감, 스케일감, 예술성, 독자성, 내구성이라는 다섯 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로고타입의 우측 상단의 가로선들은 전통예술혼의 유연성을 유기적인 선으로 이미지화 하였다.

문화의전당 로고

심벌마크

컬러시스템

김해문화의전당 심벌마크의 색은 우리나라 전통색인 오방색을 바탕으로 전통문화와 유기적조화를 이루도록 하였으며, 전통과 우아미의 융합으로 고품격화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토록 한 것이다.
* PANTONE은 컬러 가이드 북(COLOR GUIDE BOOK)의 명칭이다.

주요색상
  • GASC BLUE

    RGB
    R38 G57 B151
    PANTONE
    2685CVC
보조색상
  • GASC PURPLE

    RGB
    R134 G66 B157
    PANTONE
    2583CVC, 80%
  • GASC MAGENTA

    RGB
    R242 G30 B140
    PANTONE
    226CVC
  • GASC GREEN

    RGB
    R61 G166 B57
    PANTONE
    361CVC
  • GASC LIGHT BLUE

    RGB
    R90 G190 B185
    PANTONE
    3115CVC
  • GASC ORANGE

    RGB
    R255 G102 B0
    PANTONE
    165CVC
  • BLACK

    BLACK
    100%
로고타입정식명칭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같이 김해문화의전당의 공식적인 상징으로서 본항의 규정에 의해 정확하게 활용되어져야 하며 색상이나 형태를 임의로 변형하여 김해문화의전당의 이미지를 왜곡하지 않도록 한다.
로고타입의 사용은 컴퓨터를 이용한 출력에 의하며, 컴퓨터를 활용하기 힘든 경우에는 본항에 제시된 그리드 시스템을 활용하도록 한다.

국문형

지정서체 : 윤체 M

로고타입 국문형 이미지

국문형

지정서체 : Futura T Medium

로고타입 영문형 이미지

국문형

지정서체 : 윤체 M

로고타입 한문형 이미지

국문형

지정서체 : Futura T Medium / 윤체 M

로고타입 국영문형 이미지
시그니처

시그니처 시스템은 기본요소인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이고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김해문화의전당의 이미지를 통일되게 형성하기 위해서 개발하였다.
시그니처는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용공간을 고려하여 선택 사용하고 이 이외의 조합 조건은 응용아이템 해당 항목별 지시 사항에 따른다.

국영문조합-A

시그니처 A타입 이미지

국영문조합-B

시그니처 B타입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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